Story

Our Story









흙손아주방은

제주도.한라산 중산간. 아이들이 친구들과 함께 산간 오름을 работа мск 놀며 스스로 놀이에 필요한 재료를 모으던 유년의 시절.무엇이든 만들고 표현할 때면 늘 새로운 세상을 아낌없이 주었던 자연과 그 안에서의 즐거움.흙과 물 송이(화산재로 it.medadvice.net 뛰놀며 스스로 놀이에 필요한 재 работа 료를 모으던 유년의 시절.무엇이든 만들고 표현할 때면 늘 새로운 세상을 아낌없이 주었던 자연과 그 안에서의 즐거움.흙과 물 송이(화산재로 된 돌)를 혼합하여 물감을 만들고 잉크나무로 붓을 만들어 놀던 옛 유년의 추억들로부터 시작됩니다.

창작활동의 근원은 유년의 놀이에서부터 기인하고 있다는 것을 반증하고 있기도 합니다. 이러한 기억의 파편들의 흔적들을 찾아 ‘유년으로의 귀환’이라는 주제의 첫번째 전시를 시작으로 현재에 이르기까지 많은 경험이 누적되면서 본 프로그램 만들어지게 되었습니다. 유년의 놀이는 그 진화를 거듭하며 지금의 자연미술 자유창작놀이로 이미 어른이 된 오래전 그 아이는 유년으로의 귀환을 꿈꾸며 살아가고 있습니다.

TV, 핸드폰이 없이, 자연 속에서의 충만한 유년 시간을 생각하며, 현대의 아이들에게 ‘자유창작놀이’라고 할 수 있는 ‘그리고’, ‘칠하고’, ‘빚어’ 만들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해 줄 수 있기를 바랍니다.

이야기_슬라이드1
이야기_슬라이드6
이야기_슬라이드5

https://mailorderbride.pro/

Close Menu